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『新마케팅 대사 시스템 구축』 프로젝트

 

▷ 업무요건

2019년도에 「新캐시백 시스템」을 오픈하여 사용중에 있다.

수작업을 처리하던 업무를 전산화한 프로젝트였다.

 

캐시백 시스템의 만족도가 타업무들도 동일한 형태로 전산화하고자 한다.

그 중 '현장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제휴사마케팅'을 대사/정산하는 프로젝트가 現프로젝트이다.

 

전체적인 프로세스는 「新캐시백 시스템」과 동일하며, 일부 기능을 추가하는 형태이다.

하지만, 별도의 시스템이므로, 같은 프로세스라도 신규 구축이 필요하다.

( 내부적으로 처리하는 데이터가 다르므로, 같이 처리할 수는 없다. )

 

▷ 프로세스

전체적인 업무 프로세스는

① 대사/정산 작업을 위한 기본정보를 입력하고

    - (제휴사 현장마케팅 이므로) 어떤 마케팅 정보를 작업할 것인지 기본정보 입력.

② 당사 고객중 마케팅 이용고객을 추출하고

③ (제휴사와 협의된) 오퍼정보를 도출한다.

④ 그리고, 제휴사에서 수행한 마케팅 정보를 전달받아 입력한다.

    (현재는 CSV파일 형태로 처리하고 있으며, 가능하면 Excel파일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.)

⑤ 당사의 추출된 마케팅 고객정보와 제휴사에서 전달받은 정보를 대사한다.

⑥ (대사 작업 후) 데이터를 최종 보정하고, 지급시스템을 통해 제휴사에 오퍼금액을 지급한다.

 

    [기본정보 입력] - [당사 정보 추출] - [제휴사 정보 입력] - [대사] - [보정/모니터링] - [지급]

 

▷ 목표

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, 최소한의 공수로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.

기개발되어 있는 「新캐시백 시스템」보다 잘 만들었다는 얘기를 듣고 싶다.

 

끝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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