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출처 : 빛의 계승자 Heir Of Light

캐릭터 : 검은 성녀, 르노어 Lenore, the lady in Black

 

르노어도 이번에 '아바타'가 나왔습니다.

게임 내 캐릭터가 워낙 좋아서 사용은 하고 있지만, 사실 디자인이 제 마음에는 안 들었습니다.

그런데, 이번에 뙁~! 아바타가 나왔네요.

그것도 개취 저격입니다. 

 

아바타가 너무 맘에 들어 살까 말까를 한참을 고민하다...

결국 경제적인 여유가 없으 포기했습니다. ㅠㅜ 

갖고 싶네요.

 

검은 성녀, 르노어 - 아바타

※ '르노어'의 원래 이미지는 다른 게시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   - About to '검은 성녀, 르노어' : 

 

개인적으로 위의 캘러리 이미지보다는 '서펀트 도감'에 있는 이미지를 좋아합니다.

캐릭터와 캐릭터의 특성이 나오는... 음... 아시죠? 제가 어떤 이미지를 말하는지....

모르시면, 다른 게시물을 한번 봐주시면 아실 수 있을 겁니다. ^^;

 

그런데,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'후회의 기사, 시몬'은 있는데, 이전 캐릭들은 아바타에 대한 것은 없네요.

아쉽지만, 어쩔 수 없을 것 같네요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