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출처 : 빛의 계승자 Heir Of Light

캐릭명 : 후회의 기사 '시몬'

 

후회의 기사, 시몬 - 아바타

 

이번에 시몬의 아바타( '옷' )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게임이고, 디자인이 좋아 게재합니다.

 

후회의 기사, 시몬 + 아바타

※ 후회의 기사, 시몬 원본 이미지 : https://sgpassion.tistory.com/214?category=825894

 

시몬의 원래 이미지는 좌측 하단에 있는 전신 갑옷을 입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.

이번에 새로 나온 아바타가 가운데에 있는 어깨에 칼을 걸치고 있는 여자입니다.

 

원래의 시몬 이미지를 보면... 딱 봐도 남자처럼 보이지 않나요? 그런데, 사실은 여자였다고 하네요.

저는 지금까지 남자로 알고 있었습니다. ㅡ_ㅡ;

 

그런데, 아바타(옷)을 바꿔 입으니.... 뙁!! 여자였네요. 같은 캐릭이 맞나 싶습니다.ㅋ

 

어깨에 걸치고 있는 칼은 Cursed Katana라고 되어 있네요. 

Katana는 일본의 정통도를 지칭한다고 합니다. 그러면... 저주받은 일본도(?) 정도의 해석이 될까요?

정통 일본도의 경우 칼날이 약 60Cm이상의 도를 말합니다.

 

제 생각에는 이미지의 Katana는 일본도를 통칭하는 의미로 사용된 듯 하며,

칼의 모양으로 볼때 대태도( 大太刀, 야태도, 나도치 )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.

 

빛계의 서펀트들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많아서 좋습니다.

개취 입니다. ㅡ_ㅡ;

 

이번 아바타 너무 마음에 드는데... 돈이 없어 구입을 못 합니다. ㅠㅜ

Eye shopping ... OTL. 아쉽네요..

 

반응형

'취미생활 > Charac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캐릭터] 검은 성녀, 르노어  (0) 2019.05.30
[캐릭터] 검은 성녀, 르노어 - 아바타  (0) 2019.05.30
[캐릭터] [A]스핑크스  (0) 2019.05.08
[캐릭터] 루크레치아  (0) 2019.05.08
[캐릭터] 이그니스 Ignis  (0) 2019.05.08